Experience marketing that leads to grow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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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Search AD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키워드 검색 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와 연관된 광고주의 사이트, 상품, 콘텐츠로 연결합니다. | |
네이버 · 다음 · 네이트 · 구글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를 검색 시 유저들에게 노출되는 형태의 광고입니다. 경쟁사분석, 키워드분석을 통한 고효율 저비용의 키워드 설정으로 매출, 고객DB, ROAS상승을 경험해 보세요. 광고주 예산에 맞게 자동입찰관리를 해드리며, 로그분석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검색광고 장점 | 검색광고 노출위치 | 검색광고 과금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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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rch AD PROCESS | 01 광고 준비 솔루션 | 02 광고 운영 솔루션 | 03 광고 분석 솔루션 | 04 외부 연동 솔루션 |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 자동 완성, 연관 검색어 활용 예산에 맞는 광고비 충전 | 클릭률 및 수익률 분석 후 사이트 재점검 |
02. Display AD이미지,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메시지를 전달하며 주요포털 메인화면 및 제휴 네트워크사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입니다. | |
브랜딩 및 이벤트 프로모션에 탁월한 이미지 형태의 광고로 |
디스플레이광고 장점 | 디스플레이광고 노출위치 | 디스플레이광고 과금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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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play AD PROCESS | 01 목표수립 | 02 시장조사·웹사이트 분석 | 03 광고매체·타깃설정 |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 자동 완성, 연관 검색어 활용 예산에 맞는 | |
04 컨텐츠 만들기 | 05 광고검토·노출 | 06 광고효과 분석·피드백 | |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광고주 맞춤형 소재제작 | 광고 검토 진행 완료 후 노출 | 배너광고 클릭을 통한 제품 구매자 및 일자별 유입수 |
03. Shopping AD11번가, 티몬, 네이버 쇼핑 등 전자적 매체를 이용한 광고로 이용자와 쇼핑광고에 입점한 쇼핑몰의 편리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 |
네이버 쇼핑 검색 및 이베이, 11번가 등의 오픈마켓 검색결과 페이지에 |
이커머스 광고의 기능 | 이커머스 광고 진행매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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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ping AD PROCESS | 01 현황분석 | 02 전략 수립 | 03 캠페인 운영/관리 | 04 성과 측정 |
현황분석 시장업종 분석 광고주 분석 경쟁사 분석 | 목표 타겟 전략 설정 운영 계획 수립 세부 전략 수립 | 예산 입찰 관리 캠페인 세팅 실시가 모니터링 | 매체별 효율 진단 매체별 퍼포먼스 최적화 개선 방안 제안 |
04. Viral AD블로그 / 카페 / SNS / 지식인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정보를 전달해줌으로써 직접 보고 체험을 하지 않아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성을 줄 수 있는 소비자에 의한 선택적 노출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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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보고 체험을 하지 않아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성를 줄 수 있는 소비자에 의한 선택적 노출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거미줄처럼 네트워크 되어 있는 소비자들에게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되는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마케팅입니다. 바이럴 마케팅 상품 중 광고주에 맞는 상품을 진행해 드리며, 단순한 노출만이 아닌 퀄리티 있는 컨텐츠 제작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제공합니다. |
Viral AD PROCESS | 01 정확한 타겟팅 | 02 정보 전달로 인한 신뢰도 상승 | 03 지속적인 홍보효과 | 04 거부감 없는 콘텐츠로 소비자 접근 가능 |
뷰티, 맛집, 리빙, 헬스 등 다양한 카페 커뮤니티 리스트 타겟팅이 가능 | 리얼 리뷰 콘텐츠를 통해 기업 및 브랜드 신뢰도 상승 | 입소문 마케팅으로 공유, 소환 등 지속적으로 확산되어 추가 홍보 효과 | 광고로 인식되지 않아 거부감없이 광고를 접하여 자연스런 홍보 가능 |
05. Social AD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 소비자들의 일상에 가장 직접적으로 파고드는 매체입니다. SNS 정확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지금 이순간에도 소셜미디어 이용자수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속에서 직접 보고 체험을 하지 않아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성를 줄 수 있는 |
SNS 광고의 기능 | 검색광고 노출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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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AD PROCESS | 01 고객사 분석 | 02 운영 채널 개설 | 03 채널 별 콘텐츠 기획 | 04 게시물 광고 집행 | 05 분석 및 보고서 작성 |
각 채널 별 특성에 맞는 |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수 증가를 위한 이벤트 및 팬 관리를 | 기업 타겟에 어필할 수 있는 | KPI에 맞는 나이.성별.직업.취미.거주지 등 오디언스 타겟팅설정으로 광고 집행 | 개선 및 콘텐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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