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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ience marketing that leads to growth! 

※표 형식은 좌우로 슬라이드하여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01Search AD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키워드 검색 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와 연관된 광고주의 사이트, 상품, 콘텐츠로 연결합니다.

네이버 · 다음 · 네이트 · 구글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를 검색 시 유저들에게 노출되는 형태의 광고입니다.

경쟁사분석, 키워드분석을 통한 고효율 저비용의 키워드  설정으로 매출, 고객DB, ROAS상승을 경험해 보세요.


광고주 예산에 맞게 자동입찰관리를 해드리며, 로그분석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Search AD Point

검색광고 장점
검색광고 노출위치
검색광고 과금방식
  • 합리적인 광고 비용, 이용자 타겟팅, 정확한 효과 분석 가능
  • 텍스트, 사이트링크를 다양한 영역에 노출시켜 사이트 홍보 유도
  • 주요 포털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으며, 최적화를 통해 효율 극대화
  •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 주요 포털사이트 상단
  • 네이버, 다음, 카카오톡,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
  • 클릭이 일어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C방식 (Click per Cost)



  Search AD Process


Search AD
PROCESS



01 광고 준비 솔루션02 광고 운영 솔루션03 광고 분석 솔루션04 외부 연동 솔루션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자동 완성, 연관 검색어

활용 예산에 맞는 광고비 충전

클릭률 및 수익률 분석 후

사이트 재점검


02Display AD 

이미지,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메시지를 전달하며 

주요포털 메인화면 및 제휴 네트워크사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입니다.

브랜딩 및 이벤트 프로모션에 탁월한 이미지 형태의 광고로
맞춤 타겟 설정을 통한 최적의 광고 효과로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상품입니다.

그릿에서는 사이트에 Pixel 설치를 통해 효과적인 노출 전략을 유도하며,
고객 기억에 남는 효과적인 콘텐츠 이미지 소재를 제작해 드립니다. 




  Display AD Point

디스플레이광고 장점
디스플레이광고 노출위치
디스플레이광고 과금방식
  •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다양한 매체에 시각적으로 광고 노출 가능
  • 가망고객에 대한 타겟팅이 가능해 단기적으로 performance를 낼 수 있음
  • 다양한 타겟 트래픽 유도로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구축효과 탁월
  • 광고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맞춤형 소재제작
  • 주요 포털 메인화면 및 섹션
  • 제휴된 네트워크사
  • 노출 기준으로 광고단가를 책정하여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M방식 (Cost Per Millennium)
  • 클릭이 일어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C방식 (Click per Cost)



  Display AD Process


Display AD
PROCESS



01 목표수립02 시장조사·웹사이트 분석03 광고매체·타깃설정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자동 완성, 연관

검색어 활용 예산에 맞는
광고비 충전

04 컨텐츠 만들기
05 광고검토·노출
06 광고효과 분석·피드백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광고주

 맞춤형 소재제작

광고 검토 진행 완료 후 노출

배너광고 클릭을 통한

제품 구매자 및 일자별 유입수
조회/분석후 피드백


03Shopping AD

11번가, 티몬, 네이버 쇼핑 등 전자적 매체를 이용한 광고로 

이용자와 쇼핑광고에 입점한 쇼핑몰의 편리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쇼핑 검색 및 이베이, 11번가 등의 오픈마켓 검색결과 페이지에
“상품”단위로 노출하여 제품에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에게 홍보 할 수 있으면

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용자는 구매 목적이 분명한 검색으로
포탈의 검색광고 대비 높은 구매전환율(ROAS)를 보여줍니다. 




  Shopping AD Point

이커머스 광고의 기능
이커머스 광고 진행매체
  • 광고주가 판매하는 유형의 제품을 검색하는 온라인 쇼핑객에게 직접 제품을 소개해 비즈니스 성장 도모
  •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의 인벤토리 확보 및 카탈로그 광고 활용 가능
  • 자동 완성 검색어를 활용하여 다양한 키워드 확보 가능
  • 11번가, 티몬등 오픈마켓
  • 네이버 쇼핑, 다음 쇼핑하우, 구글 쇼핑검색 등 쇼핑매체
  • 제휴된 네트워크사


  Shopping AD Process


Shopping AD
PROCESS



01 현황분석02 전략 수립03 캠페인 운영/관리04 성과 측정

현황분석

시장업종 분석

광고주 분석

경쟁사 분석

목표 타겟 전략 설정

운영 계획 수립

세부 전략 수립

예산 입찰 관리

캠페인 세팅

실시가 모니터링

매체별 효율 진단

매체별 퍼포먼스 최적화

개선 방안 제안


04Viral AD

블로그 / 카페 / SNS / 지식인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정보를 전달해줌으로써 직접 보고 체험을

하지 않아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성을 줄 수 있는 소비자에 의한 선택적 노출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직접 보고 체험을 하지 않아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성를 줄 수 있는 소비자에 의한 선택적 노출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거미줄처럼 네트워크 되어 있는 소비자들에게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되는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마케팅입니다.


바이럴 마케팅 상품 중 광고주에 맞는 상품을 진행해 드리며, 단순한 노출만이 아닌

퀄리티 있는 컨텐츠 제작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제공합니다. 




  Viral AD Process



Viral AD
PROCESS



01 정확한 타겟팅02 정보 전달로 인한 신뢰도 상승03 지속적인 홍보효과04 거부감 없는 콘텐츠로
     소비자 접근 가능

뷰티, 맛집, 리빙, 헬스 등

다양한 카페 커뮤니티 리스트
보유하여 고객사의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

리얼 리뷰 콘텐츠를 통해

기업 및 브랜드 신뢰도 상승

입소문 마케팅으로

공유, 소환 등 지속적으로

확산되어 추가 홍보 효과

광고로 인식되지 않아

거부감없이 광고를 접하여

자연스런 홍보 가능


05Social AD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 소비자들의 일상에 가장 직접적으로 파고드는 매체입니다.

SNS 정확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금 이순간에도 소셜미디어 이용자수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속에서
단순한 광고의 목적이 아닌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함이 담긴 컨텐츠를 제작합니다.


직접 보고 체험을 하지 않아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성를 줄 수 있는
소비자에 의한 선택적 노출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SNS AD Point

SNS 광고의 기능
검색광고 노출위치
  • 전세계 18억명 이상의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기때문에 파급력과 접근성이 높음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형식의 광고 활동으로 브랜드와 유저의 격차를 낮춤
  • SNS의 팔로워 및 공유하기 등을 통해 최대 3천만 명 이상의 누적 팔로워들에게 광고가 전달
  • 바이럴 마케팅의 촉진 채널로서 브랜드 상황에 맞는 다양한 표적 소비자의 포착이 가능
  • 특정 성향의 집단으로 분류될 수 있는 서비스 이용자들을 데이터베이스에 의해 파악하고 관리 가능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 피드, 인스트림, 메시지 광고)
  • 인스타그램 스폰서광고
  • 카카오 카카오스토리 광고
  • 틱톡 스폰서 광고


 SNS AD Process


Social AD
PROCESS



01 고객사 분석02 운영 채널 개설03 채널 별 콘텐츠 기획04 게시물 광고 집행
05 분석 및 보고서 작성

각 채널 별 특성에 맞는
맞춤 콘텐츠와
제품 아이덴티티 분석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수 증가를 위한 이벤트 및 팬 관리를
통해 브랜드 팬덤 구축

기업 타겟에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 시즈널 이슈 등 브랜드
장점을 녹여낸 콘텐츠 기획

KPI에 맞는 나이.성별.직업.취미.거주지 등 오디언스 타겟팅설정으로 광고 집행

개선 및 콘텐츠
기획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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